본문 바로가기
일상/편의점 아르바이트

떡볶이 맛집 청개구리분식(김천 푸드트럭)

by UnboxingEverything 2020. 5. 26.

김천에 떡볶이 맛집 '청개구리 분식'이 있는것을 아시나요.?

저는 최근...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한번씩 월요일만 되면 떡볶이를 

사오시는 겁니다...

1주에 월요일 한번씩 장사를 온다고...

사오셨는데...

이맛이.

이게.

맛있더라구요. ..


 

포장마차.? 푸드트럭내부입니다.

비위생적으로 보이지도 않았고

적당히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또 접객, 음식등은 할아버지한분이서 해주십니다.!

웃으시면서 맞아주시는데... 군대 전역후 오랜만에

느낀 사람의 정이랄까...

 

 

푸드트럭앞으로는 제가사는 아파트도 보이는군요..!

아까 앞에서도 밝혔듯이... 저는 야간 아르바이트생입니다.

이때가 오후 3시가 20분정도 였는데...

하... 떡볶이 기다린다고 잠도 안자고 떡볶이 기다리면서

ps4게임 데이즈곤 한제가... 레전드입니다...

 

 

점심먹고 온다고 하여서... 12시면 오겠지...

아니 1시면 오겠지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잘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자지도 않고 끝까지

기다려서 떡볶이를 쟁취해냈습니다...

(정말 죽는줄 알았어요... ㅠㅜ)

다시는 떡볶이 때문에 잠을 포기하는 일은 

없도록 해야할것같습니다..!

 

 

떡볶이 5천원치입니다.

 

 

떡볶이 5천원치입니다...

양은 저혼자서도 떡4개말고 다먹은... 그런 양입니다.

1.5인분~2인분 정도 되는 양입니다.

 

제일 중요한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익숙한게 무섭다고...

편의점에 판매하는 또는 엽떡이나 신전그런 엄청나게 매운 떡볶이가

아닌 부모님이 끓여주시는 떡볶이 거기에 msg조금 들어간느낌적인 느낌.

그런 달달하고 중도성있는 떡볶이였습니다.

사실... 먹고나면 이걸 내가왜 고생해서 샀을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이상하게도 일요일 야간근무할때 집에가면 꼭 떡볶이가 생각납니다...

 

오늘 야간은... 맛있는 달디단

바나나초코킥과 함께하겠습니다...

또 점점 피곤해져가네요...

 


여러분들도... 매주가 시작되면 찾게되는

무언가가 있나요.?

저는... 월요일만되면 생각나는 떡볶이가 문제에요...

이상 김천 떡볶이 맛집

청개구리 분식이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